강수호 대표의 아이엠피랩, 순시키 코스메틱 펀딩 도전

Today's News

< 브랜드 >

강수호 대표의 아이엠피랩, 순시키 코스메틱 펀딩 도전

Wednesday, Aug. 28, 2019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3745
아이엠피랩(대표 강수호)의 뷰티 브랜드 순시키가 와디즈를 통해 '모공싹쓸템'으로 크라우드 펀딩을 오픈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모공싹쓸템’ 2종은 순시키 코스메틱의 새로운 감성 ‘퓨어 무드’ 콘셉트를 담아낸 상품으로 많은 20대들이 피부 관리의 첫 단계인 클렌징에 소홀하여 여러 가지 피부고민을 겪고 있는 것에서부터 상품기획을 시작해 피지, 각질, 모공 관리와 클렌징이 동시에 되는 아이템이다.

마일드 딥 필링젤(모공싹쓸젤)은 셀룰로오스보다 자극이 덜한 카보머 성분이 함유된 고마쥬 타입의 필링젤로 피부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제거하고 각질을 관리해 준다.

강수호 대표는 "순시키 코스메틱이 와디즈에서 펀딩한 냉장고샴푸(백스 스칼프 클렌징 샴푸)에 보내준 소비자들의 성원으로 1000% 이상의 프로젝트 달성율을 보인데서 용기를 얻어 브랜드에서 처음 선보이는 클렌징 상품도 와디즈에서 론칭하게 됐다"며 "이번 와디즈 펀딩을 통해 모은 후원금으로 순시키만의 기술력을 가진 다양한 상품연구에 투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순시키는 홍대를 기반으로 활동한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그룹 순시키와 요니요코의 뷰티 철학과 노하우를 담은 브랜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