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패션 이커머스 헤세드스튜디오스, 오프라인도 활발!

Wednesday, May 8, 2019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2459
온라인 여성 쇼핑몰 '에이인'을 운영하는 것으로 유명한 패션 이커머스 기업 헤세드스튜디오스(대표 현영한)가 오프라인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이 회사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노미나떼와 하스토가 지난 3일부터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갤러리아백화점 WEST 3층에서 팝업 매장을 연다.

밀라노 출신 김사라 디자이너의 노미나떼는 포멀한 디테일의 캐주얼웨어로 자연스러운 멋이 묻어나는 상품을 선보인다. 두타 단독 팝업 스토어와 현대백화점 오프라인 매장 이어 2019년도에 진행되는 첫 오프라인 팝업으로, 이번 팝업에서는 2019 봄 컬렉션뿐 아니라 노미나떼의 기존 스테디 셀러와 여름 시즌 아이템의 일부도 공개한다.

노미나떼는 최근 중국, 미국 등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오는 17일부터 2주간 싱가포르에서 국내를 대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로 팝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박서윤 디자이너가 총괄하는 여성 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하스토는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을 가치에 초점을 두고 ‘기본’에 충실한 상품을 만든다. 유행에 따르기보다 전통적인 스타일에 새로운 기술을 적용해 현대적이고 절제된 컬렉션을 내놓고 있다.

한편 헤세드스튜디오스는 ‘오픈더도어’ ‘피치피크닉’ ‘모아올’ ‘에이인’ 등의 온라인 쇼핑몰을 보유한 브랜드 빌더 컴퍼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