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잔잔한 패션라이프 담은 신규 '하스토' 주목

Tuesday, Nov. 6, 2018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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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여성 쇼핑몰 ‘에이인’을 운영하고 있는 헤세드스튜디오스(대표 현영한)가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하나 더 추가했다. 박서윤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여성 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하스토(hasto)'다.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을 가치에 초점을 두고 ‘기본’에 충실한 상품을 만든다. 단순히 유행에 따르는 것 보다는 전통적인 스타일에 새로운 기술을 적용, 그만의 현대적이고 절제된 컬렉션을 선보인다.

하스토는 깨끗한 셔츠, 가방, 포멀한 수트, 트렌치코트, 재킷, 청바지 등 2030대 오피스 여성이 데일리룩으로 입을 수 있는 상품이 강하다. 가격대는 10만~30만원 대까지이며 자사 온라인몰과 ‘W컨셉’ 위주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하스토는 얼마 전 론칭과 동시에 F/W 컬렉션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잔잔한 디자인과 그에 어울리는 라이프스타일 공간이 패션피플의 주목을 한 몸에 받았다.

한편 헤세드스튜디오스는 누이슈, 노미나떼, 라미오레 등의 브랜드와 ‘오픈더도어’ ‘피치피크닉’ 등의 쇼핑몰을 보유한 알짜배기 컴퍼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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