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리복, 우먼스 러닝 위한 서포트 아이템 출시

Thursday, Sept. 27, 2018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687


아디다스코리아(대표 에드워드 닉슨)의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여성들의 쾌적한 러닝 환경과 기록 단축을 위해 아이템을 제안한다. ‘퓨어무브 브라’와 ‘플로트라이드 런 패스트’가 그것이다.

퓨어무브 브라는 기술력으로 여성에게 더 자유로운 러닝 환경을 만들어준다. 상품에 적용된 신기술 ‘모션 센스 테크놀러지’는 몸의 움직임에 대응하는 반응형 기술로, 착용자 개인 맞춤형 지지력과 제어력을 제공한다. 첨단 기술을 통해 근육의 움직임에 맞춘 서포트를 제공하고 몸의 어떤 움직임에도 360도로 반응한다.

뛰어난 착용감으로 자유로운 활동을 보장하는 한편, 앞·뒷면의 공기순환구를 통해 운동시 최적의 공기 흐름을 형성해 시원함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더불어 표준 스포츠 브라 사이즈 체계가 개인의 고유한 신체 특성을 반영하지 못한다는 소비자의 피드백을 반영했다. 총 7가지 사이즈로 출시해 더 많은 여성이 자신에게 보다 잘 맞는 핏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플로트라이드 런 패스트(Floatride Run Fast)는 모든 러너들이 열망하는 기록 단축을 위해 고안된 상품이다. 초경량 우주화(리복 플로트라이드 스페이스 부츠 SB-01)에 적용된 플로트라이드폼 테크놀러지로 초경량 쿠셔닝을 구현하고, 슬림한 고무 아웃솔로 러닝을 위한 마찰력을 확보했다. 갑피는 매시 소재를 사용하고 솔기를 최소화 해 통기성과 경량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리복 마케팅팀 관계자는 “강렬한 더위가 꺾이고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가을은 러닝을 하기 위한 최상의 조건을 갖춘 계절”이라며 “본격적인 러닝에 나서는 러너들이 최고의 기술 집약 상품들과 함께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러닝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