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에프알제이, 쿨맥스 데님 19종 총공세

Tuesday, June 26, 2018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858
에프알제이(대표 성창식)가 여름을 겨냥한 쿨맥스 데님 판매에 나섰다. ‘울라쿨(울트라 라이트 쿨링) 데님’ 19종을 통해 2050고객을 잡는다. 올해는 전년 인기에 힘입어 데님 물량을 150% 이상 확대했다.

울라쿨 데님은 세계적인 섬유회사인 미국 듀폰사의 기능성 소재인 쿨맥스 원단을 사용한 상품이다. 쿨맥스 원단은 몸에서 배출되는 땀을 빠르게 흡수 및 건조시켜 여름철에도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  테이퍼드, 4부, 8부, 숏 데님 등 더욱 다양한 핏으로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그 중 빈티지워싱 테이퍼드 데님은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가 좋은 테이퍼드 핏을 적용해 트렌디함과 빈티지한 멋을 강조했으며 M톤 빈티지워싱 상품은 밑단에 술풀림 디테일을 더해 유니크한 멋을 보여준다.

모든 상품이 남녀 모두 편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가격은 3만~4만9000원대로 구성했다. 데님과 함께 매치할 수 있는 쿨서머 티셔츠 2종도 함께 선보였다. 가격은 1만원대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