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컬러즈, 퍼스널컬러 전문가 양성 나선다

Tuesday, June 12, 2018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2672
퍼스널 컬러 컨설팅 회사 컬러즈(대표홍영민)가 퍼스널 컬러 전문가 양성을 위한 스타트업 라운지(Start Up Lounge)를 개최한다.

이 회사는 '쇼핑하기전에 컬러즈에서!'를 모토로 지난 8년동안 약 35만 고객의 퍼스널컬러를 진단하고 컨설팅했다. 이들은 패션 쇼핑에 앞서 자신의 고유 컬러를 찾아주고, 컬러에 맞는 뷰티.패션 아이템을 추천하는 큐레이션 서비스가 핵심 사업이다.

이를 바탕으로 컬러즈는 올해부터 뷰티.패션 빅데이터 기반 큐레이션 플랫폼을 사업을 시작했다. 최근 블록체인(Block Chain)과의 융합을 통한 신성장 사업 큐포라(Qfora)를 추진하고 있기도 하다.

이에 컬러즈는 성장동력의 한 축으로 컨설턴트, 큐레이터 양성과 발굴을 목표로 하고 대대적인 채용과 아울러 취업.창업 설명회를 개최하기로 했다.

오는 6월23일 열리는 컬러즈 스타트업 라운지(Start Up Lounge)는 전국 각 지역의 캠퍼스 파트너, 서울 지역의 프리랜서 파트너를 찾는 밋업(Meet Up) 행사이다. 또한 퍼스널컬러와 핏스타일 소프트웨어(콘텐츠) 분야의 스타트업을 지원하는 벤처 인큐베이팅(Incubating) 프로그램도 소개할 예정이다.

홍영민 컬러즈 대표는 “이번 스타트업 라운지(Start Up Lounge)는 퍼스널컬러 업계와 뷰티.패션 업계에서 늘 한발짝 앞서나가는 컬러즈인 만큼, 다양한 파트너쉽 제공과 본사 차원의 지원을 통해 미래지향적 비즈니스 관계를 지향하고 파트너들과 함께 청사진을 그려나가는 자리이다”라고 밝혔다.

첫번째 스타트업 라운지(Start Up Lounge)는 이달 23일 오후 1시30분 서울 가로수길에 위치한 컬러즈 본사 7층 루프트탑 라운지에서 개최되며 6월23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예약신청으로 접수 가능하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