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여성 슈즈 셀렉숍 '위즈솔' 「멜리사」 팝업 진행

Friday, Mar. 23, 2018 | 박한나 기자, hn@fashionbiz.co.kr

  • VIEW
  • 3225
여성 슈즈 셀렉숍 '위즈솔(WIZSOLE)'이 오는 4월까지 젤리슈즈 브랜드 「멜리사(Melissa)」의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토박스코리아(대표 이선근)가 올해부터 시작한 '위즈솔'은 2030대 세대들이 원하는 트렌디한 슈즈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셀렉숍이다. 브라질을 대표하는 젤리슈즈 「멜리사」의 공식 수입·판매처이기도 하다.

'위즈솔'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멜리사」의 새 시즌 컬렉션의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일 계획이다. 세계 다양한 나라와 도시를 네이밍으로한 '맵핑(Mapping)' 시리즈와 글로벌 디자이너 제이슨우(JASON WU)의 감각적인 콜래보레이션 라인도 만나볼 수 있다.

또 이번 팝업스토어 에서는 성인슈즈 「멜리사」 뿐 아니라 아이들이 신을 수 있는 「미니멜리사」도 함께 선보이는데 'FLOX' 'CAMPANA PAPEL AD' 'BEACH SLIDE' 등은 성인과 아이들이 커플 슈즈로 신을 수 있다.

'위즈솔'의 「멜리사」 팝업스토어는 오는 28일까지 진행하는 코엑스 파르나스몰을 시작으로 4월 1일부터 12일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열린다. 이어 신세계 강남점, 현대 판교, 신세계 동대구 등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순차적으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