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롯데백화점, 화장품 PB '엘앤코스' 론칭

Friday, June 3, 2016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4597


롯데백화점(대표 이원준)이 오는 10일 화장품 PB 「엘엔코스(el&cos)」라인인 '아이스 쿨 밴드'와 '아이스 쿨 미스트' 두 종류를 출시한다.

「엘엔코스」는 '세상에 하나뿐인 화장품'이라는 뜻을 담은 네이밍으로 한국 ODM 업체 한국콜마가 제조를 맡았다. '국내외 래시가드 열풍을 주도한 엑스엑스엘(대표 서종환)의 「배럴」의 세컨드 브랜드 「만타」와 첫번째 콜래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유통망은 이번달 10일부터 23일까지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어 홍보에 나선다.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서도 17일부터 8월21일까지 팝업을 진행한다. 또 롯데백화점 내 누셀렉샵, Gr-8 등 총 8개 매장과 H&B숍 '롭스' 일부 매장에서 오프라인 유통을 펼친다. 온라인은 롯데닷컴, 아이몰 등에서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아이스 쿨 밴드는 제형이 특이하다. 임상실험결과 피부온도를 9.4도나 즉각적으로 낮춰 실감나는 쿨링효과를 느낄 수 있다. 한손에 들고다니는 '포터블 에어컨'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여섯 차례 품평회를 거치면서 신중하게 출시한 롯데백화점의 첫번째 화장품이다. 국내 최고 ODM 회사인 한국콜마에서 만들었고 롯데백화점의 강점인 유통과 마케팅의 결합으로 탄생한 브랜드다"고 관계자는 덧붙여 말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