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신상품 >

「기라로쉬」 유니크한 S/S 컬렉션

Wednesday, Dec. 23, 2015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5315




계절마다 신상이 쏟아져 나오지만 완전히 새로운 옷을 찾기는 어렵다. 트렌치 코트와 같은 클래식 아이템, 슬렉스와 같은 일상복은 디테일만 변화되어 다시 유행하기 때문이다. 반복되는 디자인이 지루하다면 에이전시인 리센시아(대표 김용철)가 전개하는「기라로쉬(Guy Laroche)」2016 S/S 컬렉션을 주목하라. 이번 컬렉션은 '트러블 인 파라다이스(Trouble in Paradise)'라는 테마로 진행됐다.

프랑스 패션 브랜드 「기라로쉬」의 신규 컬렉션은 유니크한 디자인들이 많아 전체적으로 굉장히 낯선 느낌을 준다. 하지만 자세히 보면 우리에게 익숙한 패션 아이템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새로운 분위기를 만든 것이 많다.

예를 들어 군복을 연상시키는 의상에 여성의 어깨와 허리선을 강조하고 매듭장식으로 구조적인 실루엣을 더했다. 매듭장식은 컬렉션 전체에 걸쳐 반복적으로 등장하는 아이템이다. 그 밖에도 정제되면서도 액티브한 의상들이 눈길을 끈다.

한편「기라로쉬」는 1988년 국내 론칭 이후 토탈 패션이라는 키워드로 의류, 구두, 피혁, 넥타이, 드레스셔츠, 양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전개해 오고 있다.「기라로쉬」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guylaroch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