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YG케이플러스 소속 모델들 홍보 강화

Friday, Apr. 3, 2015 | 문명선 기자, moon081@fashionbiz.co.kr

  • VIEW
  • 5974
지난해 9월 모델에이젠시 케이플러스가 YG엔터테인먼트와 합병해 YG케이플러스(대표 고은경)로 상호를 변경하고 대중적인 모델 사업과 토털이벤트 컴퍼니 사업에 박차를 가하면서 소속 모델들에 대한 홍보를 강화하고 있다.

박형섭 등 5인의 남성모델에 이어 이번에는 강승현, 최소라, 스테파니 리, 신해남, 김현희 여성모델 5인을 프레스 릴리즈했다.

런웨이 뿐만 아니라 방송, 연기, 음악 등에 다재 다능한 재능을 부각시키며 대중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모델들이 패션위크 현장에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캣워크로 각광받았으며 그 중 강승현, 최소라, 스테파니 리, 신해남, 김현희는 가장 영향력 있는 모델로 패션계의 이목이 집중된다고 소개한다.

◆2015 F/W 패션위크도 강승현이 장악! ‘역시 대한민국 대표 톱모델 강승현’
올해에도 그녀의 런웨이는 ‘역시 강승현이다’라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 그녀의 당당한 워킹에 후광이 비췄다. 2008년 포드 세계 수퍼모델대회에서 아시아 모델 최초 1위를 차지하며 최정상 모델로 각광 받았던 강승현은 올해에도 모든 쇼의 피날레 무대에서 앞장서며 당당한 워킹으로 쇼를 압도했다.

그는 패션위크가 끝난 후에도 쉴 새 없이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최근, 4월7일부터 첫 방송되는 KBS W채널 ‘뷰티바이블 2015 S/S’의 MC로 발탁, 시크릿 전효성과 제국의 아이들 광희와 호흡 맞출 예정이라서 귀추가 주목된다.

◆올해는 스테파니 리의 해, 연기&모델 두마리 토끼를 잡는 톱모델 스테파니 리
‘뉴철쥐나(뉴트로지나)’ 버터발음으로 유명한 스테파니 리. 작년, ‘베스트드레서 ‘스완시상식’ 여자모델상을 거머쥐며 명실공히 국내 최고의 모델로 인정받은 스테파니 리는 올해 초, JTBC 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 최성윤역으로 성공적인 연기 신고식을 치렀다. 그러나, 패션위크 기간 내내 그녀의 워킹은 드라마 속의 털털한 성격의 최성윤이 아닌 세련되고 당당한 자태를 뽐내는 톱모델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1993년 보스턴 출생인 스테파니리는 패션, 뷰티계 러브콜 1순위로 꼽히는 국내 톱모델로, 루이뷔통, 랑방, 샤넬, 페라가모 등의 명품 브랜드와 국내 유명 디자이너 쇼는 물론 화보와 CF를 통해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선암여고 탐정단’ 이후 드라마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어 조만간 브라운관에서 다시 만날 예정이다.





◆전세계를 사로잡은 명품 워킹. 모두가 인정한 세계적인 톱모델 최소라
최근, 최소라의 소식을 접한 패션계 인사나 누리꾼들은 그녀의 런웨이에 주목했다. 최소라는 세계 신인모델 톱10, 루이뷔통 글로벌 뮤즈로 활동하고 있으며, 밀라노, 파리 등 유럽과 미국을 오가며 세계 톱모델로 거듭나고 있기 때문이다.

그에게만 느낄 수 있는 아우라 넘치는 워킹과 동양미에서 뿜어져 나오는 시크하고 세련미가 찬사를 받은 만큼 모든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최소라는 현재 패션위크를 마치고 해외 일정을 위해 밀라노로 출국했다.

◆시크한 섹시미+반항적인 카리스마로 당당하게 시선 압도. 록커 겸 톱모델 신해남
카리스마 있는 눈빛과 밝은 브라운 헤어, 당당한 워킹 어느 쇼에서도 한번에 눈에 띄는 신해남은 이 번 패션위크에서도 톱모델 다운 포스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평소 패셔니스타로도 인정 받은 그녀의 특별한 이력은 바로 뮤지션. 만 19세때부터 인디 밴드 베이시스트로 활약하여 이미 록커 겸 모델로 유명한 그녀는 3인조 밴드 ‘다이브스’로 시작, 현재 자신의 이름을 건 ‘신해남과 환자들’ 그룹의 객원 멤버로 활약중이다. 런웨이에서도 그녀만의 강렬한 눈빛과 시크함으로 멋진 워킹을 선보인 만큼 모델로서의 매력 발산과 음악활동이 기대되는 특색 있는 모델이다.

◆ 소울팟스튜디오 피날레에 감성적인 연기로 시선을 한몸에. 톱모델 김현희
2015 FW 서울패션위크 더욱 주목 받을 수 있었던 건 창작적이고 디자이너의 감성이 묻어나는 패션쇼가 많았다는 것이다. 그 중 감각적인 피날레를 장식한 김수진 디자이너의 ‘소울팟스튜디오’에서 여운이 남는 런웨이 속 연기를 펼친 모델 김현희가 화제가 되었다.

순수한 동심의 절정을 표현하기 위해 김현희가 아역모델에게 다가와 무릎을 꿇고 포옹하는 장면은 마치 영화를 보는듯한 새로운 느낌을 선사했다.

모델 김현희는 2008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모델로 데뷔, 패션, 뷰티, 웨딩에 이르기까지 종횡 무진하면서 착실하게 경력을 쌓아간 베테랑 모델이다. 그런 만큼 그녀의 이력은 화려하다. 이상봉, 하상백, 안윤정, 이도이 등 국내 최고의 디자이너쇼와 패션 라이선스 매거진 화보 등을 통해 많은 활동을 하며 입지를 단단히 굳힌 실력파 모델이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