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유니클로X질샌더 콜래보 한번 더!

Tuesday, Mar. 3, 2015 | 이아현 기자, fcover@fashionbiz.co.kr

  • VIEW
  • 8845
에프알엘코리아(대표 홍성호 와카바야시 다카히로)에서 전개하는 「유니클로」가 「질샌더」와 베스트 콜래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유니클로」는 3월6일(금)부터 「질샌더」 와 콜래보 한 '플러스 제이(+J)'의 베스트 상품만을 모아 판매한다. 이번 컬렉션은 전세계 진출국 중 한국에서 가장 먼저 출시해 의미가 깊다.

2009년 F/W 시즌 처음 출시한 '플러스 제이 컬렉션'은 미니멀리즘으로 유명한 「질샌더」와 협업, 2011년 F/W 시즌까지 총 다섯 시즌에 걸쳐 출시했다. 세련된 실루엣과 아방가르드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왔으며 이번 베스트 상품은 2014년 F/W 시즌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아이템만 모은 것이다.

구성은 셔츠, 재킷, 원피스 등을 포함해 깔끔한 실루엣을 강조한 남, 여성 아이템이 있으며 드레이핑을 활용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 칼라 폭이나 주름 위치 디테일을 고려한 섬세한 디자인으로 한층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셔츠는 「유니클로」의 뛰어난 소재와 「질샌더」의 정교한 디테일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이번 컬렉션의 대표 상품이다.

'15 S/S 베스트 오브 플러스 제이 컬렉션'은 「유니클로」명동 중앙점과 롯데월드몰점, 강남점, 압구정점, 강남 역삼점 및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