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 모바일 쇼핑 도전

Today's News

< 브랜드 >

SK네트웍스, 모바일 쇼핑 도전

Thursday, Aug. 7, 2014 | 송인경 기자, ink@fashionbiz.co.kr

  • VIEW
  • 4976




SK네트웍스(대표 문덕규)가 자사 온라인몰인 SK패션몰(www.skfashionmall.com)로 모바일 시장에 도전한다. SK네트웍스는 2014년 주요 키워드로 1위를 차지했으며 올해 총 10조원 시장규모를 이룰 것으로 예상되는 모바일 시장에서 고퀄리티의 아이템으로 승부하겠다는 의지다.

「오브제」 「오즈세컨」 「루즈앤라운지」 「세컨플로어」 등 자사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며 오프라인의 프리미엄 퀄리티를 손 쉽게 쇼핑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또 화면 구성도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브랜드의 특성을 최대한 강조했다.

SK네트웍스는 자사 온라인 유통 확장에 계속해 힘을 실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회사는 작년부터 온라인 전담팀을 결성했다. 또 온라인을 통해서 유통하는 「바이세컨(by 2nd)」를 론칭하는 등 마켓 대응에 적극적인 모습이다. SK네트웍스 전 브랜드의 프리미엄이 온라인 시장에서도 성공을 이룰 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