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 던스트~오소이 뉴시즌 단독 기획전 진행

Today's News

< 유통 >

하고. 던스트~오소이 뉴시즌 단독 기획전 진행

Thursday, Feb. 22, 2024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734


하고하우스(대표 홍정우)의 온라인 디자이너 플랫폼 '하고'가 한 달동안 진행하는 뉴시즌 보드 기획전을 오픈했다. 뉴시즌 보드 기획은 국내 주력 디자이너 브랜드와 함께 하는 월간 행사로 브랜드별 판매상품을 주차별로 15~20개씩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는 '던스트' '오소이' '마지셔우드' 등이 참여해 레더 재킷부터 팬츠, 티셔츠, 가방과 슈즈 등 하고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시즌 아이템을 매주 공개한다. 현재 진행하는 뉴시즌 보드 1차에 이어 오는 26일에는 뉴시즌 보드 2차를 오픈할 예정이다.

이어서 3월 4일에 3차, 3월 11일에 4차 기획전까지 진행, 총 70개가 넘는 우먼 단독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한다. 단독상품들은 하고 라이브로도 연계돼 고객들에게 좀 더 생생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하고 MD파트 관계자는 "경쟁이 치열한 플랫폼 업계 속에서 하고에서 특히 잘 팔렸던 캐리오버 상품 또는 단독기획 상품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하고는 지난해 진행했던 단독상품 중에서 인플루언서 피버에게 협찬한 투에투아 스웨이드백 등이 고객 니즈에 정확하게 부합하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