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르지오타키니, 1966보스턴백 블랙&핑크 에디션 출시

Today's News

< 브랜드 >

세르지오타키니, 1966보스턴백 블랙&핑크 에디션 출시

Wednesday, Feb. 21, 2024 | 황수빈 인턴기자, subin2910@fashionbiz.co.kr

  • VIEW
  • 516


F&F(대표 김창수)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타키니’가 스타필드 코엑스점의 매장 오픈을 기념해 ‘1966 보스턴백 리미티드 에디션’을 단독 출시한다. 에디션은 지난 스타필드 수원 매장 오픈 당시 선보였던 동일에디션이 성황리에 완판되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시 한번 마련된 앵콜 프로모션이다.

앞서 스타필드 수원에서 공개된 에디션이 화이트&그린 컬러로 출시됐던 것과 달리 코엑스에서 선보인 보스턴백은 블랙&핑크로 다채롭게 선보였다. 소재로는 메탈릭하게 표현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1966 보스턴백 블랙&핑크 에디션은 1966년 론칭한 브랜드의 헤리티지에 현대적인 감성을 담아 트렌디한 디테일을 배가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수납공간은 폴리 소재가 적용돼 테니스 코트뿐만 아니라 골프, 요가, 필라테스, 피클볼 등 여러 스포츠 활동에서 활용하기에 탁월하다.

한편 세르지오타키니 스타필드 코엑스점은 모던하고 럭셔리한 스포티브 콘셉트의 인테리어로 구성했다. 이를 통해 기존 스포츠 매장과 차별화된 무드를 선보였다. 매장의 구역은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플리츠 스커트존, 애슬레저룩존, 라이프스타일존 등 섹션을 다채롭게 구성했다.

세르지오타키니 관계자는 “세르지오타키니는 오랜 헤리티지를 지닌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로 이번에 다양한 스포티브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공간인 스타필드 코엑스 매장을 오픈했다. 이처럼 세르지오타키니는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패션비즈=황수빈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