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 `스걸파2` 제작 지원

Today's News

< 브랜드 >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 '스걸파2' 제작 지원

Thursday, Nov. 30, 2023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061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을 통해 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스걸파 2)'에 제작 협찬한다. 시즌 대표 상품인 '캠프 부띠'를 비롯해 트렌디한 크롭 디자인에 글로시 소재를 더한 '노벨티 눕시 다운 스페셜 에디션' 등 다채로운 상품을 10대 댄서들의 개성 넘치는 코디로 연출해 선보일 계획이다.

'쇼미더머니 11'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등 대체 K 콘텐츠와 협업을 통해 패셔너블한 퍼포먼스 브랜드로 더욱 주목받고 있는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은 이번 스걸파2 협찬을 통해 영 소비자에 대한 마케팅을 한층 더 강화한다.

성가은 영원아웃도어 부사장은 "멋진 댄스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끊임없이 도전하고 진화하는 10대 댄서들의 모습이 노스페이스 브랜드 철학인 ‘멈추지 않는 탐험(Never Stop Exploring)’ 정신과 부합해 제작 협찬을 결정하게 됐다”며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만의 스타일을 바탕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한층 즐겁게 하는 한편, 젊은 타깃과의 소통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은 지난 2011년 업계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으로 탄생해 국내 아웃도어 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아웃도어 본연의 정통성에 실용성과 패션성을 더해 Z세대를 중심으로 한 젊은층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스걸파2는 지난달 성황리에 종영한 ‘스우파2’의 세계관을 이어받아 대한민국 무대에 그치지 않고 글로벌 무대로 판을 키워, 전 세계 30개국 댄서들이 참여해 ‘월드 클래스 10대 춤꾼’을 발굴하는 본격적인 여정을 시작했다. 심사위원이자 멘토로 활약할 마스터 군단으로는 ‘스우파2’ 우승팀이자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 홍보대사인 베베를 비롯해, 잼 리퍼블릭, 원밀리언, 훅, 라치카, 마네퀸 등이 함께한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