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테릭스, 두 번째 플래그십 `대구`에 낸다

Today's News

< 브랜드 >

아크테릭스, 두 번째 플래그십 '대구'에 낸다

Thursday, Nov. 30, 2023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835


넬슨스포츠(대표 정호진)의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가 12월 1일 최근 핫한 패션 상권으로 떠오른 대구에 두 번째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플래그십스토어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압구정 로데오역 인근)에 위치한 첫 번째 플래그십스토어에 이어 오랜만에 선보인 두 번째 공간으로 '아크테릭스 플래그십스토어 대구 수성'이라 부른다. 대구·경북 지역을 포함해 남부 지방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철학과 경험을 제공하는 대표 매장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넬슨스포츠 측은 "이번 플래그십스토어는 '클라이밍' 콘셉트의 두 번째 플래그십스토어다. 이곳을 통해 아크테릭스의 아웃도어 철학과 브랜드 경험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클라이밍 문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이라며 "내부는 아크테릭스를 대표하는 알파SV 캠페인과 함께 클라이밍에 필요한 필수 장비를 중심으로 특별한 큐레이션을 선보인다. 알피니스트는 물론 아웃도어 입문자에게 필요한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오픈 당일에는 '볼더링 월'을 활용한 체험형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위치 - 대구광역시 수성구 달구벌대로2560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