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패션산업협회, `NextChapter in LEDOME` 개최

Today's News

< 컴퍼니 >

한국패션산업협회, 'NextChapter in LEDOME' 개최

Friday, Nov. 24, 2023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655


한국패션산업협회(회장 한준석)는 지난 11월 23일, 동대문패션비즈센터내 위치한 K패션 쇼룸, 르돔에서 2024 S/S 시즌 프리뷰를 위한 바이어·미디어 네트워킹 행사인 #NextChapter in LEDOME"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산업통상자원부(장관 방문규)의 지원으로 협회가 추진하고 있는 섬유패션활성화기반마련사업 내 글로벌 브랜드 육성 사업과 관련해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는 르돔에 입점한 K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32개사와 국내외 바이어·프레스·중국왕홍 등 10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중국 왕홍의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브랜드 홍보 및 라자다, 티몰 등 이커머스 플랫폼 입점을 위한 상담이 이루어 졌다.

오는 12월에는 Qoo10, 티몬 및 카카오쇼핑 등의 B2C 플랫폼 내에서의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일본, 싱가포르, 중국 등 동남아시아 패션 시장 진출을 위한 홍보 마케팅을 통해 K패션의 글로벌 비즈니스 활성화를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 르돔쇼룸 :
르돔쇼룸은 프랑스어로 '품다' 라는 의미로, 산업통상자원부가 지원하고 한국패션산업협회가 추진하고 있는 K패션 대표 쇼룸으로 2023년 32개의 K패션 디자이너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으며, 국내외 마케팅 거점 허브 역할을 수행중이다. 주요 프로그램은 상시 비즈니스 연계 및 브랜드 홍보 지원, 상품전시, 촬영 스튜디오 등 공간 활용 지원, PPL 협찬 및 SNS 홍보 등 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