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슈즈, 화사한 연말 데일리 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부츠 3종 출시

Today's News

< 브랜드 >

닥스슈즈, 화사한 연말 데일리 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부츠 3종 출시

Friday, Nov. 24, 2023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 VIEW
  • 560


정통 유러피언 스타일 브랜드 닥스슈즈가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데일리 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여성 부츠 3종을 출시했다.

먼저 새롭게 출시한 ‘캐주얼 트랙솔 부츠(DLB305)’는 풍성한 퍼 안감을 사용해 보온성을 강화한 트랙솔 부츠로 미끄럼 방지는 물론, 착용 시 보다 따뜻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또한 부츠 사이드에 깔끔한 지퍼 디자인을 더해 신고 벗기 편리한 효용성을 더했다.

간결한 디자인에 더해진 퍼 내피로 포인트를 주며 발목에 장식된 실버 버클로 부츠의 분위기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었다. 적당한 기장감과 승수로 다양한 룩에 매칭하기 좋은 ‘캐주얼 트랙솔 부츠’는 블랙, 진베이지 두 가지의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두 번째로 소개할 ‘캐주얼 워커 부츠(DLB306)’는 투박하면서도 과감한 멋을 살린 워커 부츠로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어퍼에 부드럽고 유연한 소가죽 소재를 적용해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이다. 또한 경량 몰드를 활용하여 발의 피로감을 최소화하고 발을 안정적으로 지지해주는 아웃솔로 장시간 착용 시에도 부담 없는 착화 경험을 선사한다.

‘캐주얼 워커 부츠’는 푹신한 기모 내피가 적용되어 부드럽고 포근한 착용감과 함께 보온성을 높여준다. 편안하게 탈착하기 좋은 지퍼 디테일과 밴딩 끈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베이직한 디자인에 트렌디한 아웃솔을 더해, 캐주얼한 룩부터 페미닌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캐주얼 워커 부츠’는 블랙, 아이보리, 진 밤 세 가지의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세 번째로 소개할 ‘캐주얼 앵클부츠(DLB309)’는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시즌에 구애받지 않는 F/W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세련된 무드를 자아낸다. 베이직한 디자인에 원 포인트 링과 제피가죽으로 된 끈 포인트로 은은한 매력을 더했다.

착용자의 편안함을 중요시하는 닥스슈즈만의 모던한 기술이 적용된 몰드창으로 편안한 착화감과 논슬립 효과를 준다. 유연한 착용감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캐주얼 앵클부츠’는 F/W 시즌 드레스부터 캐주얼까지 다양한 룩에 스타일링이 가능한 블랙, 아이보리 두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올겨울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줄 닥스 여성 부츠 3종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DFD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닥스 매장과 백화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