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DNS, 우중산행 대비 고어텍스 재킷 출시

Today's News

< 브랜드 >

블랙야크 DNS, 우중산행 대비 고어텍스 재킷 출시

Friday, June 23, 2023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329


비와이엔블랙야크(회장 강태선)의 '블랙야크'가 산행 중 우천 시 착용할 수 있는 고어텍스 재킷 ‘자바리GTX재킷’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블랙야크의 독일 R&D센터 'DNS(Development Never Stops)'가 개발한 고기능성 라인으로, 방수·투습 시능은 물론 신축성과 경량성도 뛰어난 3레이어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한 아노락 디자인이 특징이다.

상품의 무게가 171g(100 사이즈 기준)으로 가벼워 배낭에 보관하다 산행 중 갑자기 비가 내리는 등 긴급한 상황에서 꺼내 입기 좋다. 여기에 소매와 밑단, 후드에는 밴드를 적용해 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막아 체온 유지를 도와준다.

자바리GTX재킷과 같은 소재와 기능에 블랙야크와 고어텍스 빅 로고 프린트로 팔에 포인트를 준 ‘자바리GTX스페셜재킷’도 있다. 이 빅 로고 프린팅은 리플렉티브(반사 필름) 소재를 사용해 시인성과 안전성을 확보해준다.

블랙야크는 “자바리GTX재킷은 기술력이라는 블랙야크의 본질에 충실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든 자연을 마주하는 활동을 안전하게 이어갈 수 있게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