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활동성 높여 `호모모투스` 공략

Today's News

< 브랜드 >

레드페이스, 활동성 높여 '호모모투스' 공략

Friday, Feb. 3, 2023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903


레드페이스(대표 유제원)이 엔데믹 전환을 맞아 떠오른 새해 트렌드 ‘호모 모투스(Homo Motus; 이동하는 인간, 움직이는 인간)’에 맞춰 역동적인 일상에 활용하기 좋은 오버핏 스타일의 테크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운동·여행 등 활발한 여가 활동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상품군이다.

대표 상품인 미케니컬 엠보 튜브 테크 다운 재킷은 적당한 신축성으로 격한 움직임의 아웃도어 활동에서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다운 누출을 최소화하는 무봉제 심실링 기법의 이엑스 튜브로 방풍 기능과 통기성까지 갖춰 겨울 산행은 물론 트레킹 등 장시간 활동에도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시켜 준다. RDS 인증을 받은 다운을 사용하고 목깃과 지퍼 상단 안쪽에 부드러운 안감을 대 친환경 가치와 보온성까지 챙겼다.

특히 최근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춰 활동성을 높이는 짧은 기장과 트렌디한 오버핏 스타일로 일상에서 입기 좋다. 깔끔하고 차분한 단색도 트렌디하다.

레드페이스는 "역동적인 일상을 즐기는 호모 모투스 트렌드가 떠오르며 여행과 운동, 문화생활 등의 여가 분야 소비가 늘어나는 추세다”라며 “보다 편안한 착용감과 캐주얼한 스타일로 다양한 활동에 자유롭게 입기 좋은 아웃도어와 함께 활동적이고 기분 좋은 일상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