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콰티, 큐텐 재팬 입점 동시에 메인 장식

Today's News

< Lifestyle >

뷰티 브랜드 콰티, 큐텐 재팬 입점 동시에 메인 장식

Monday, Jan. 30, 2023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493
젠더리스 뷰티 브랜드 ‘콰티(QUA-T)’가 일본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어썸커머스는 지난 2019년 뷰티 브랜드 ‘콰티’를 론칭하였다. 콰티는 작년 일본 하라주쿠 라포레 백화점 내 성공적인 스토어 론칭 후 일본의 쏟아지는 러브콜을 받았다. 이 기세를 몰아 일본 글로벌 이커머스인 ‘큐텐’ 내 공식몰을 오픈하였다.





콰티는 큐텐 입점과 동시에 유의미한 매출을 달성하며, 한 달 만에 큐텐 메인 페이지를 장식했다. 현재 큐텐에서 입점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큐텐에서 콰티의 베스트 셀러인 ‘더 글라스 타투 틴트’를 포함한 색조 메이크업 제품이 판매 중이며, 스킨케어도 점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일본 내에서도 반응이 좋은 ‘더 글라스 타투 틴트’는 작년 론칭과 동시에 완판되었던 유리알 광택의 틴트로 총 16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더 글라스 타투 틴트’는 끈적이지 않으면서 투명한 광택감과 착색력까지 갖추었다. 기존 8컬러 출시 후 소비자의 호평과 성원에 힘입어 F/W 버전 8컬러를 추가 출시하였다. 대표 컬러로는 △소프트라일락 △블리스 △아런(이븐노유) △모브끌레르 등이 있다. 특히 모브끌레르 컬러는 뷰티 인플루언서 포니가 유튜브를 통해 ‘내돈내산’ 소개를 한 후 판매량이 2배가량 늘었다.

콰티 관계자는 ’최근 하라주쿠 라포레 백화점과 큐텐 입점을 통해 콰티의 일본 시장에서의 발전 가능성을 보았다’며 올해 신제품 론칭과 국내외 다양한 행보를 통해 자랑스러운 K-뷰티 브랜드로 한걸음 더 발돋움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콰티는 일본뿐만 아니라 중국, 러시아, 미국 등에도 지속적으로 수출하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 뷰티 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어 업계의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