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티페블, 신세계 강남점서 S/S 컬렉션 선발매

Today's News

< 브랜드 >

솔티페블, 신세계 강남점서 S/S 컬렉션 선발매

Friday, Jan. 27, 2023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769


파인드폼(대표 정예슬)의 '솔티페블(SALTY PEBBLE)'이 오는 26일부터 2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2023 S/S 컬렉션을 선공개한다. 5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 역시 오프라인에서도 브랜드를 만나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기획됐다.

2021년 첫선을 보인 솔티페블은 브랜드만의 자유분방하고 위트 있는 아이디어와 동시대적 트렌드를 반영한 세련된 리얼웨이로 런칭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영향력 있는 셀럽들은 물론 국내외 인플루언서들의 열렬한 지지로 일찌감치 2030 여성들의 대세 브랜드로 자리잡았으며 탄탄한 매니아층과 함께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버블(BUBBLE)'을 주제로 한 S/S 컬렉션은 오묘한 빛과 비정형화의 상징인 버블을 모티브로 솔티페블만의 자유로운 감성을 표현했다. 프린지와 컷아웃, 언밸런스 디테일은 스웨이드, 레이스, 니트, 데님 등의 소재와 조화롭게 어울리며 보헤미안 무드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했다.  

팝업 공간 역시 버블을 상징하는 홀로그램 월과 오브제를 배치하고 짚으로 만든 아치형의 기둥으로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핑크 카펫과 오묘한 색감이 도는 홀로그램으로 완성했다.

한편 자사몰로만 유통 채널을 구축하고 있는 이 브랜드는 내달 2일부터 공식 스토어를 통해 S/S컬렉션을 발매한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