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워치 `위블로` 이도현 홀리데이 화보 공개

Today's News

< 브랜드 >

럭셔리 워치 '위블로' 이도현 홀리데이 화보 공개

Monday, Dec. 26, 2022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1707


LVMH그룹(회장 베르나르 아르노)의 스위스 럭셔리 워치 '위블로'가 배우 이도현과 함께한 홀리데이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도현은 홀리데이 무드에 어울리는 다양한 의상과 함께 위블로의 타임피스를 포인트로 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도현은 블랙&화이트를 콘셉트로 한 포멀 수트에 ‘위블로 스퀘어 뱅 유니코 티타늄’을 착용해 세련된 무드를 더했다. 은은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블랙 재킷에는 ‘위블로 빅뱅 유니코 킹 골드 다이아몬즈’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착용해 시크한 매력을 더했다. 캐주얼한 무드로 데일리하게 착용하기 좋은 ‘위블로 스피릿 오브 빅뱅 화이트 세라믹’ 시계를 아이보리 니트에 착용하여 남친 룩의 정석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룩마다 다채롭게 스타일링한 시계 또한 눈길을 끌었다. 이도현이 화보에서 착용한 시계는 위블로의 기술력과 장인정신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대표 제품이다.

특히 빅뱅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스퀘어 뱅 유니코’는 보통은 숨겨야 하는 둥근 무브먼트를 그대로 드러냈으며 모듈러 구조를 바꾼 끝에 100m 방수 기능까지 확보했다. 무브먼트 내부의 움직임을 감상할 수 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