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한 피부에 피부 장벽 강화 위한 ‘퓨리토 센텔라’ 라인업

Today's News

< Cosmetic >

민감한 피부에 피부 장벽 강화 위한 ‘퓨리토 센텔라’ 라인업

Wednesday, Dec. 21,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693
겨울철에는 찬바람이 많이 불고 차가운 공기 때문에 피부 장벽이 무너지기 쉬운 계절이다. 최근 추운 날씨가 지속되는 만큼 센텔라 성분이 들어간 기초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사진설명: 퓨리토 센텔라 라인 4종


하이네이처㈜의 자연 친화 스킨케어 브랜드 퓨리토는 토너부터 아이크림, 세럼, 리커버리 크림 4종의 센텔라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먼저 센텔라 그린레벨 카밍 토너는 스킨케어 첫 단계에 피부결을 깨끗하게 해주는 역할을 하며 수분을 끌어당기는 천연 보습인자가 함유돼 속건조를 개선할 수 있다. 쫀쫀한 고농축 제형으로 피부에 산뜻하게 스며들어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센텔라 그린레벨 아이크림은 눈가의 탄력에 도움을 준다. 탄력 변화가 잘 보이는 눈가와 입가에 집중 영앙케어가 가능하며 깊은 보습과 영양으로 늘어진 피부를 탄탄하게 해준다.

센텔라 그린레벨 뷔페 세럼은 산뜻한 텍스쳐로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게 하며 울긋불긋한 피부를 산뜻하게 진정시키는 역할을 한다.

센텔라 그린레벨 리커버리 크림은 피부 장벽 강화를 위한 병풀 추출물이 50% 함유되어 있어 산뜻한 시카 케어가 가능하다.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며 피부 속 깊이 편안하게 수분을 공급한다. 또한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오래 유지한다.

퓨리토 관계자는 “병풀은 호랑이가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풀 위에 뒹굴어 치료했다고 알려진 성분이며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며 “겨울철 예민해진 피부가 고민이라면 퓨리토 센텔라 라인으로 기초 케어를 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퓨리토의 제품들은 국내 시장뿐 아니라, 미국, 유럽 등에 진출하며 시장영향력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