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카, 롯데월드몰 잠실점 오픈 등 오프라인 확장

Today's News

< 브랜드 >

호카, 롯데월드몰 잠실점 오픈 등 오프라인 확장

Monday, Nov. 28, 2022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1160


조이웍스(대표 조성환)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호카(HOKA)’가 롯데월드몰 잠실점에 국내 3번째 매장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매장은 롯데백화점 본점에 연이어 오픈한 매장으로 오프라인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롯데월드몰점은 국내 최대 규모의 매장으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들을 전개했다. 단순히 상품 구매를 넘어 고객의 발 모양 분석은 물론 테스트까지 진행할 수 있다. 매장 중앙에는 동력 트레이드 밀을 구성해 직접 제품을 시착하고 러닝 테스트를 실행할 수 있다. 또한 볼류멘탈을 통해 3D 발 모양 분석이 가능하다. 신발을 벗고 올라가면 단 5초 만에 자신의 3D 데이터를 체크할 수 있다.

쾌적한 공간에서 ‘호카’의 모든 컬렉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어 지나가는 사람들의 발길을 멈췄다. 지난 25일에 진행한 오픈 행사에서는 무료 포토 부스를 운영해 ‘호카’ 프레임이 적용된 네 컷 사진도 촬영이 가능했다.

최근 배우 노상현을 모델로 발탁해 브랜드 이미지를 직접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또 이번 매장을 통해 러닝 아카데미 & 피트니스 수업 등 프로그램도 진행할 계획이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