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 오마이걸 유아와 함께 한 F/W 화보 공개

Today's News

< 브랜드 >

후아유, 오마이걸 유아와 함께 한 F/W 화보 공개

Wednesday, Sept. 28, 2022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113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의 '후아유'가 새로운 엠버서더인 오마이걸 유아와 함께 한 헤비아우터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헤비아우터 컬렉션은 양면 모두 활용 가능한 ‘리버서블 아우터’ 2종과 소매 탈부착이 가능한 ‘투웨이 숏푸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시즌 후아유의 대표상품 리버서블 아우터 ‘리버서블 숏푸퍼’와 ‘리버서블 후드웜업’은 데일리로 아우터로 활용하기 좋은 상품으로 파스텔 컬러도 출시돼 다양한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리버서블 아우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히 이번 시즌 후아유의 엠베서더 오마이걸 유아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함께 공개한 투웨이 숏푸퍼는 총 6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소매를 자유롭게 탈부착 할 수 있어 ‘패딩조끼’와  ‘숏패딩’으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아우터뿐 아니라 가을부터 겨울까지 착용할 수 있는 케이블 스웨터도 함께 출시했다. 유아가 착용한 핑크, 네이비 컬러를 포함해 총 7개 컬러(핑크, 네이비, 아이보리, 블루, 옐로우, 레드, 그레이)를 만나볼 수 있다. 케이블 디테일에 더해진 후아유의 곰 캐릭터 ‘스티브’ 자수가 포인트이며, 세미 크롭 기장으로 스커트 및 팬츠에 코디 하기 좋다.

이랜드 후아유 관계자는 "올 F/W 시즌 신상품 리버서블 아우터 2종은 기존 제품에 대한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해 새롭게 기획한 상품”이라고 말하며, “올 시즌 트렌드인 소매 탈부착 아우터와 케이블 스웨터가 후아유의 F/W 대표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