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트레이딩, 오프라인 팝업 플랫폼 `웨일런` 강화

Today's News

< 브랜드 >

무신사트레이딩, 오프라인 팝업 플랫폼 '웨일런' 강화

Wednesday, Sept. 21, 2022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1397


무신사트레이딩(대표 최인우)에서 운영하는 '웨일런(waylon)'이 오프라인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헤리티지 브랜드부터 국내외 트렌디한 브랜드까지를 소개하며 차별화된 오프라인 팝업 공간으로 입지를 다져간다.

소비자 경험을 개선하고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는 전략으로 지난 16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웨일런을 팝업 공간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또 압구정 웨일런과 온라인 '웨일런샵'을 웨일런(waylon)으로 이름을 일원화해 새로운 오프라인 플랫폼으로 만든다.

첫 입점 브랜드는 각 카테고리의 밀리터리 헤리티지 브랜드 '알파인더스트리'와 글로벌 백팩 브랜드 '잔스포츠'로 베스트셀러 상품과 2022 F/W 신상품을 구성했다. 알파인더스트리는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팬츠 라인과 오리지널 항공 점퍼 MA-1, MA-1의 라이트 웨이트 버전 L-2B 루즈핏, 보온성이 뛰어난 N-3B 등을 주력으로 내세운다.

잔스포츠는 시그니처 백팩 슈퍼브레이크, 라이트팩을 비롯해 높은 활용도를 가진 빅스튜던트, 엔보이 등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미니백 하프 파인트는 컴팩트한 사이즈, 독특한 디자인과 컬러로 출시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