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바캉스 시즌 라이프스타일 라인 강화

Today's News

< 브랜드 >

노스페이스, 바캉스 시즌 라이프스타일 라인 강화

Wednesday, Aug. 10, 2022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758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한층 다양해진 휴가 트렌드에 발맞춰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라인을 속속 내놓고 있다. 캠핑, 산행, 물놀이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쾌적함과 편안함을 주는 것은 물론 호캉스부터 시티바캉스까지 여러가지로 활용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이 핵심이다.

먼저 한적한 공간에서 자연을 만끽하거나 캠핑을 계획 중인 '숲캉스(숲에서 즐기는 바캉스)족'을 위해서는 친환경 상품군을 제안한다. 제주에서 수거한 폐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재활용 소재 '리젠 제주'나 리사이클링 나일론을 적용한 아이템들로 '반다나 라운드티' '데이 올 라운드 쇼츠' '빅샷(백팩)' 등이 있다.

바캉스에 빠질 수 없는 물놀이를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는 냉감 기능, UV 차단, 내구성을 강조한 아이템이나 타이다이(Tie-dye) 염색 혹은 트로피컬 그래픽을 적용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물놀이나 워터스포츠를 즐길 때 기능적으로 안정적이고 트렌디한 스타일까지 갖춰 일상 생활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수륙양용' 상품군이다. '블루 마린 라운드티' '아이스런 쇼츠' '리커버리 슬라이드(슬리퍼)' 등이 있다.



멀리 이동하지 않고 도심 호텔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고 싶은 호캉스족에게는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아이템을 추천한다. 역시 리사이클링 나일론, 우븐 냉감 소재 등 친환경 및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스트링 조절, 포켓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은 기본이다. '데이 올라운드 원피스' '마이너스 테크 원피스' '유틸리티 샌들' 등이 대표적이다.

영원아웃도어 측은 “다양한 휴가지에서 편안하고 시원하게 착용 가능하며, 일상 생활에서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한 노스페이스의 바캉스 아이템과 함께 더 많은 분들이 지친 일상에서 잠시나마 벗어나 편안하고 쾌적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