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스코리아, 전시형 팝업 `카스텔로 디 마비스` 진행

Today's News

< 브랜드 >

마비스코리아, 전시형 팝업 '카스텔로 디 마비스' 진행

Friday, July 1, 2022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760


시담(대표 조재경)이 전개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치약 브랜드 ‘마비스(MARVIS)’가 마비스코리아 론칭 4주년을 기념해 전시형 팝업 스토어 ‘카스텔로 디 마비스(CASTELLO DI MARVIS)’를 오픈한다. 이번 전시형 팝업 스토어는 서울 성동구 '멜로우 성수 더 플래그십'에서 7월6일부터 7월9일까지 진행한다. 마비스만의 경이로운 색과 향이 가득한 공간으로 선보인다.

외부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대형 치약 조형물과 마비스를 활용한 창의적인 이미지의 포스터로 구성했다. 총 2층으로 구성한 내부는 색감과 향이 가득한 마법과 같은 성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1층에서는 마비스 론칭 4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필름 컬러 오브 마비스(Color Of MARVIS)’와 ‘7인 7색(7 People 7 Colors)’을 상영한다. 컬러 오브 마비스는 마비스의 상징인 7가지 색을 마치 다른 시대에 살고 있는 3명의 작가가 각자의 색과 표현법으로 하나의 마비스를 완성해나가는 퍼포먼스 비디오다.

7인 7색은 자신의 삶을 보다 가치 있고 아티스틱하게 가꾸는 7인이 마비스와 함께하는 일상적인 이야기를 담은 인터뷰 비디오다. 이 외에도 윈도우 포토존, 치약 샹들리에, 쟈스민 민트 베스룸 부스 등 다양한 볼거리와 마비스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다. 2층은 시크릿 디너라는 새로운 테마로 이어진다. 브랜드의 플레이버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연출했으며 다양한 마비스의 원료 오브제와 생화 가드닝을 통해 비밀의 정원 같은 디너 공간을 감상할 수 있다.

마비스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감을 자극하는 마비스만의 색감과 향을 성이라는 공간을 통해 고객에게 선보이고자 했다. 설렘과 신비로움이 가득한 공간에서 마비스의 다채로움을 느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