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 TOUR & LPGA 골프웨어, 프로 후원 강화

Today's News

< 브랜드 >

PGA TOUR & LPGA 골프웨어, 프로 후원 강화

Tuesday, Jan. 18, 2022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720
김시우(왼) 김성현(오) 프로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 TOUR & LPGA 골프웨어'가 17일 2022 시즌 후원 선수 라인업을 공개했다.

여성 선수에는 고진영을 비롯해 장하나, KLPGA 다크호스 배소현에 이어 국가대표 출신의 유망주 김민선, 손성화, 한빛나 등이 새롭게 합류했다.

남성 선수로는 ‘플레이어스 챔피언’ 김시우, 한일 메이저 대회를 석권한 김성현, 그리고 2022 KPGA 코리안투어 신인왕을 노리는 배용준이 계약을 유지했다. 2020년 군산CC 오픈 준우승으로 10대 돌풍을 일으킨 유망주 김민규가 새롭게 합류해 PGA TOUR & LPGA 골프웨어를 입고 활약할 예정이다.

올해 이 브랜드는 미국스러운 디자인 요소를 더해 보다 스타일리시한 제품들로 후원 선수들을 지원할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고진영, 김시우 등 선배들의 영광을 재현할 뛰어난 재능과 신선한 에너지를 겸비한 유망주들을 영입해 퍼포먼스 스타일리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자한다. 더욱 강화된 퍼포먼스 기능성으로 대한민국 골프 역사의 한 축을 담당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고진영(왼) 장하나(오) 프로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