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연 브랜드엑스그룹 대표, 코리아패션대상 수상

Today's News

< 브랜드 >

이수연 브랜드엑스그룹 대표, 코리아패션대상 수상

Friday, Dec. 3, 2021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125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의 이수연 대표가 '젝시믹스'를 통해 애슬레저 시장 발전과 확대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아 '제14회 코리아패션대상'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다.

이 대표는 회사 설립 3년만인 지난 2020년 코스닥 시장에 진출시켰으며, 4년 연속 2배 이상의 매출 성장을 이끌어냈다. 또 우수한 기술력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젝시믹스를 연매출 1000억원 이상의 대형 브랜드로 키우는 동시에 꾸준히 해외시장 진출에 노력해 K-패션을 알리는데 기여했다는 평을 받았다.

이 대표는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과 좋은 제품을 선보이는데 함께 동고동락한 임직원들이 있어 오늘날의 젝시믹스가 존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 겸손하고 책임감 있는 자세로 많은 분들의 관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대한민국 패션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패션산업협회가 주관하는 코리아패션대상은 한국패션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을 기리는 시상식이다. 지난 1일 서울 대치동 섬유센터에서 '2021 대한민국 패션대상' 시상식과 함께 진행됐으며, 패션 및 봉제산업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들을 선정·포상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