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캐주얼 '핑크파인애플' 무신사서 단독 프로모션 진행

Friday, June 5, 2020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546
한봄(대표 배수향)의 '핑크파인애플'이 온라인 패션 편집숍 무신사에서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8일부터 6월22일 2주 동안 우신사 단독 핑크파인애플 여름 신상품을 최초 20% 할인 판매한다. 인기 아이템 세 개 모델을 선정해 '1+1' 할인행사도 열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핑크파인애플의 인기상품인 티셔츠, 숏팬츠, 팬츠, 트레이닝 등 여름 대표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수 있는 기회다.

1020 세대들에게 론 칭전부터 입소문을 타며 3개월만에 주목을 받은 핑크파인애플은 현재 우신사, 29cm, 스타일쉐어, 에이랜드, 서울스토어, 브랜디, 어라운드코너 등 젊은고객들 쇼핑구매가 높은 플랫폼에 대거 입점해있다.  

핑크파인애플 브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에도 온라인플랫폼에 집중한 결과 빠르게 성장할수 있었으며, 앞으로 1020 세대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발빠르게 대처할 예정이다. 소비자들의 상품만족도에 집중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핑크파인애플은 분홍색 파인애플 프린팅이 돋보이는 이지 캐주얼 브랜드다. 새로움, 명랑하고 쾌활한 이미지, 유니크함의 상징으로 ‘핑크파인애플’ 심볼을 개발해 브랜드를 표현하는 첫 번째 요소로 활용한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