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이벤트 >

제 36회 베페 베이비페어 개최 '육아컬러링' 제안

Thursday, July 18,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865
베페(대표 이근표)의 국내 대표 임신·출산·육아 박람회 ‘제36회 베페 베이비페어(이하 베페)’가 서울 코엑스에서 8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개최된다. 베페 베이비페어는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 교육 관련 450여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박람회다.

매회 트렌디한 육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온 베페는 이번 36회에서 아이들 고유의 컬러와 개성을 존중하는 ‘컬러풀 베이비’를 전시 테마로 선정해 ‘육아 컬러링’이라는 육아법을 제안한다. 내 아이에 특별함을 더해줄 수 있는 육아법과 육아템을 찾는 젊은 부모들이 늘어났기 때문이다.

베페가 제안하는 ‘육아 컬러링’은 육아에 ‘우리 아이만의 색깔을 입힌다’는 의미로 유행과 대세를 따르는 것이 아닌 아이에게 맞는 특색 있는 육아 스타일을 찾아가는 육아 방식이다. 아이들의 취향을 찾고 창의적인 감성 발달을 위한 문화 체험 활동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베페 관계자는 “’갬성’ 문화 등 개인의 취향이 중요해지는 만큼 육아에서도 우리 아이만의 컬러와 개성에 맞는 육아 방식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표현하는 ‘컬러풀 베이비’를 전시 테마로 선정했다”며 “다양해지는 육아 취향을 만족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젊은 부모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베페 베이비페어는 국내 유아용품 전시회 중 유일하게 국내외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한 기업간 거래(B2B)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유아용품 대표 유통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해외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와 ‘국내 유통 상담회’ 진행을 통해 참가 기업들의 육아용품 판로 확대를 지원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