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ople

론진, ENA 월화드라마 ‘사랑한다고 말해줘’ 제작 지원

Tuesday, November 28, 2023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2811

사진 출처: 론진(Longines)


191년의 유구한 헤리티지를 가진 스위스 럭셔리 워치 메이커 론진(Longines)이 ENA 월화드라마 ‘사랑한다고 말해줘’의 제작 지원에 나섰다.

지난 27일 첫 방영된 ENA 월화드라마 ‘사랑한다고 말해줘’는 손으로 말하는 화가 차진우(정우성)와 마음으로 듣는 배우 정모은(신현빈)의 소리 없는 사랑을 다룬 클래식 멜로 이야기다. 눈빛과 표정을 통해 사랑을 완성해가는 두 남녀의 이야기로 추운 겨울과 어울리는 정우성과 신현빈의 감성 시너지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자극하고 있다.

론진은 이번 드라마 제작 지원을 통해 예술 작업에 열중하며 사랑에 빠진 화가 차진우의 워치 스타일링을 책임지며, 모험 정신이 깃들어 있는 ‘파일럿 마제텍’과 특유의 클래식함과 독특한 다이얼 컬러가 눈에 띄는 ‘마스터 컬렉션’을 선보인다. 극 중 내추럴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정우성에게 잘 어울리는 타임피스로, 론진만의 세련된 우아함을 함께 담아낼 예정이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사랑한다고 말해줘’ 2회는 28일 밤 9시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에서 공개되며 드라마 속 정우성이 착용한 론진의 타임피스들은 전국 백화점 매장 및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