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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년차 골든듀, 1200억 도전

2018.03.20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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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설명

30 년간 한 번의 예외 없이 지속 성장을 기록한 패션 기업이 있다. 골든듀(대표 이필성)가 진정성 있는 경영으로 국내 넘버원 주얼리 전문 기업으로서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것.

주얼리 업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신뢰다. 객단가가 높고 구매 주기 등이 불규칙할 뿐 아니라 비일상적이기 때문에 구매에 있어 소비자 관여도가 높기 때문이다. 골든듀는 주얼리의 품질, 본사의 정책, 판매자의 역할이 모여 소비자의 믿음을 이끌어 낸다는 이념으로 비즈니스를 전개해 올해도 매출 1200억원에 도전한다.

다이아몬드 전문 브랜드 「골든듀」는 국내 유일의 파인 주얼리 브랜드로 입지를 굳혔지만 여기서 안주하지 않고 패션 주얼리 「로제도르」를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삼아 지속 성장을 이어 간다는 전략이다. 이는 단순히 기업의 외형 확대를 위한 것이 아니라 기존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던 가치를 강화하면서 새로운 시장과 소비자에게 변화에 맞는 부가적인 가치를 창출하기 위함이다.

콘텐츠 목차

- 세컨드 「로제도르」 패션 · 브리지 주얼리 확대
- 30년 넘버원 전문 기업, 장기근속 비율도 ‘최고’
- 세계 8위 다이아 소비 시장 글로벌 경쟁력 ↑
- ‘가심비’ 무드 디지털 감정 · 포에버마크 반응 굿
- 골든듀 이색 복지! 장기근속 기념 주얼리
- 본사 주얼리 세공 연구소와 아뜰리에 공방

<표>
- 골든듀 장기근속자 현황(2017년 기준)
- 골든듀 히스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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