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수 이마트 죽전점 의류 팀장

    moon0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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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5.11.19조회수 44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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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마 할인점 의류 매장에 카페트가 깔려있는 곳은 죽전점이 유일할 것이다. 이마트 죽전점은 상품뿐만 아니라 집기와 인테리어 매장 환경까지 개선해 쾌적한 쇼핑공간을 갖추고 있다. 아파트 밀집형에 뉴패밀리형으로 웰빙을 제안하는 복합 카테고리킬러 형태다. 외관 역시 기존의 베이지색 대신 와인색으로 바꾸고 새로운 이미지로 변신한다. 각 코너별로 테마에 맞는 이색 인테리어를 도입했으며 동선 폭도 기존 3.5m에서 4m로 넓히고 층고도 기존의 3m에서 4m까지 높여 고객이 보다 여유있게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집기의 경우 기존의 1.6 ~1.8m에서 2.1m로 높여 고객이 보다 다양한 물건을 한눈에 비교해서 구입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의류매장은 멀티쇼핑몰 개념으로 일주일단위로 신상품이 입고되는 패션의 신선도를 중시했다.
    죽전점의 의류 매출 구성은 23%대로 하루 매출 1억9천만원선이다. 2백30그램 이상의 무게감 있는 9만9천원에서 13만4천원선의 캐시미어에서 6백만원대 자전거 또한 판매된다. 6천8백원대의 초저가 구두에서 19만원대 악어피 제품까지 다양하게 복합구성한 것이 고객들에게 어필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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