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Culture


‘판타지아’ 아울렛몰 오픈

Tuesday, Jan. 30, 2007 | 이승환 기자, keyhold@fashionbiz.co.kr

  • VIEW
  • 8414

판타지아(대표 이완종)가 연면적 1만1백48평 규모의 평택 유일의 멀티 패션 아울렛인‘판타지아’를 내년 1월 오픈한다. 이 쇼핑몰은 평택역에서 5분 거리인 역세권에 위치하며 지상 9층에 지하 3층 규모의 지역 내 최고 쇼핑공간으로 조성된다.

다른 아울렛과의 차별성을 확보하기 위해 1층에는 6백평의 직영 마트가 들어서며 잡화매장을 일부 조성해 구색을 맞췄다. 2층에는 여성 영캐주얼과 이지캐주얼 브랜드가 입점되며, 이지캐주얼 쪽은 아울렛이 아닌 정상매장으로만 진행한다. 3층은 남성 스포츠 아동 조닝으로 구성돼 전 복종에 대한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4층부터 6층에는 클리닉 스포츠센터 푸드코트 등 임대시설이 들어서고, 7층과 8층에서는 8관 1천4백석 규모의 멀티플렉스 영화관 시너스가 아울렛 오픈에 앞서 영업에 돌입한다. 9층은 컨벤션센터로 지역 최고의 품격 있는 예식장을 확보했고, 옥상은 하늘공원으로 설계돼 평택시의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다.

평택은 인구 39만의 도시이며 2020년까지 평택지원특별법 제정으로 9개 분야에 18조8천억원이 정부에서 지원된다. 이에 따라 급속한 인구 유입으로 도시인구는 80만명까지 늘어날 전망이며 주한미군기지 평택호 평택항 개발 등 호재가 잇따라 지역 경제 성장률은 연 8.3%를 예상한다. 또 지하철 1호선과 KTX 경부선이 정차하며 서울 중심과 1시간 안으로 소통이 가능하다. 특히 주변에 평택대와 경문대가 자리잡고 있어 젊은 연령층 유입도 활발해 멀티패션 아울렛이 입점하기에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