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 Collection

< Trend >

「MCM」 패션과 음악 접목 눈길

Thursday, Sept. 13, 2012 | 함민정 기자, sky08@fashionbiz.co.kr

  • VIEW
  • 4209

성주그룹(대표 김성주)의 독일 정통 브랜드 「MCM」이 F/W 음악 에너지를 수혈했다. 「MCM」은 화려한 전성기였던 1970년대 뮌헨의 시대정신을 되살려 ‘뮌헨 와일드라이프(Munich Wildlife)’를 테마로 선정했다. 이 테마의 배경과 의미 부여를 음악에서 가져왔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