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Report

< Menswear >

S/S 대박 아이템 찾아라?!

Saturday, Mar. 18, 2006 | 김숙경 기자, mizkim@fashionbiz.co.kr

  • VIEW
  • 17056


브랜딩의 핵심은 바로 상품. 시즌마다 기획한 아이템이 힛트를 치느냐 못치느냐가 브랜드 성공이 달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각각 브랜드들은 컨셉에 맞는 정확한 시즌별 상품기획을 통해 주력 아이템을 선정하고 있다. 남성 캐릭터캐주얼 브랜드를 비롯해 트래디셔널 타운캐주얼 밸류캐주얼 등은 재킷을 비롯한 점퍼 셔츠 등을 핵심 아이템으로 선보이며 올 S/S시즌 대박 행진을 기약하고 있다.

지난해 남성복 마켓에서는 플라워 프린팅 셔츠아이템이 불티나게 팔리면서 남성복 조닝 성장세의 견인차 역할을 했다. 예나 지금이나 트렌드와 마켓조사에 따른 정확하고 확실한 상품기획은 그 브랜드가 한 해 농사를 풍작으로 짓느냐 흉작으로 끝내느냐 하는 아주 핵심적인 포인트. 이에 따라 각각의 브랜드들은 올 S/S시즌 대박 아이템을 만들기 위한 노력이 한창이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