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빈티지 셀렉트숍 카시카 인기 비결은
역주행 성공, 살아 있는 시간과 공간 개념

Friday, Feb. 3, 2023 | 조태정 도쿄리포터, fashionbiz.tokyo@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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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셀렉트숍이 점점 오리지널 상품으로 채워지면서 획일화되는 가운데 도쿄 신키바에 지난 2017년 오픈한 셀렉트숍 ‘카시카(CASICA)’가 라이프스타일 부상과 함께 크게 주목을 받았다.  

새로운 타입의 셀렉트숍 카시카는 오래된 창고를 리뉴얼해 레스토랑 겸 카페, 갤러리, 액세서리 및 도구, 잡화, 빈티지 가구 및 집기 등을 판매하는 인기 매장으로 급부상했다. 이곳 카시카는 동영상 및 이벤트를 제작하는 회사 타노시날(TANOSHINAL.Inc)에서 운영한다.

오래된 나무 회사의 창고를 리노베이션한 카시카는 ‘살아 있는 시간과 공간을 가시화(가시화를 일본어로 카시카라고 함)한다’는 콘셉트로 오픈했다. 일본의 오래된 물건이나 해외의 물건을 히에라르키(어떤 계층이나 계급)에 상관없이 디스플레이한 이상적인 공간으로, 모든 것이 하나의 콘셉트로 조화돼 아름다운 자연미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3년 2월호에 게재된 내용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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