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Wide

< World Wide News >

패션·생활 잡화 3COINS 인기 비결
1000엔 지폐 한 장으로 상품 3개 구입

Wednesday, Jan. 5, 2022 | 조태정 도쿄리포터, fashionbiz.tokyo@gmail.com

  • VIEW
  • 2663


팔그룹(PAL GROUP)홀딩즈가 전개하는 인기 잡화 전문점 ‘스리코인즈(이하 3COINS)’가 코로나19 시대에 더욱 주목받고 있다. 브랜드 이름대로 모든 상품이 300엔인 잡화 브랜드로 생활, 인테리어, 복식, 모바일 아이템, 키즈 아이템 등 잡화를 중심으로 전개한다.  

실적 면에서는 적극적인 신규 매장 오픈을 추진한 결과 2021년 3~8월(6개월간)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83.8% 증가한 187억엔을 달성했다. 2022년 2월 결산은 전년대비 약 100억엔 증가한 369억엔을 전망한다.

3COINS 매출이 비약적으로 늘어난 이유는 단순히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나 수요가 증가한 것뿐만이 아니다. 다이소 · 세리아 · 캔두 등 100엔 숍도 마찬가지로 호조세를 보이고 있는데 3COINS가 집중한 부분은 무인양품 · 이케아 · 니토리 등 생활 잡화, 가구, 인테리어 품목이 많은 전문점과 어떻게 차별화할 것인지였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2년 1월호에 게재된 내용 입니다.
패션비즈는 매월 패션비즈니스 현장의 다양한 리서치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