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Report

< Menswear >

아이디룩 ‘일레븐티’ 론칭

Wednesday, Dec. 2, 2020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3231


수입 비즈니스 대가인 아이디룩(대표 김재풍)이 이탈리아 하이엔드 브랜드 ‘일레븐티’로 또 한번 신규 사업을 펼친다.

아이디룩을 통해 국내에 재진입한 일레븐티는 고감도 럭셔리 의류로 한층 더 발전했다. 갤러리아백화점 EAST 명품관에 오프라인 매장을 내고, 기존에 전개하던 상품부터 프리미엄 라인인 ‘플래티넘’까지 럭셔리 캐주얼로 리포지셔닝하기 위한 준비를 마쳤다.

일레븐티는 전 상품을 이탈리아 직수입으로 전개한다. 이전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소재 등 남다른 퀄리티로 승부한다는 각오다. 과거에는 남성복을 기본으로 출발했지만 현재는 남성 직수입 6, 여성 의류 4 비중으로 가져가며 기획에도 큰 변화를 줬다.

일레븐티가 국내로 재진입하면서 가장 신경을 쓴 부문은 ‘하이엔드 포지셔닝’을 만들기 위한 상품 퀄리티다. 이를 위해 로로피아나, 에르메네질도제냐, 까리아지 등 고급 원단 회사의 소재만을 고집하면서 공방 장인들이 직접 수작업으로 의류를 제작해 명품 퀄리티로 자리잡았다.

■ 도표  '일레븐티 전개현황' 이 있습니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0년 12월호에 게재된 내용 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패션비즈니스 현장의 다양한 리서치 정보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