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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 엔진 ‘3조 애슬레저’ 잡아라

Saturday, June 13, 2020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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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분기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200% 신장했다. 특히 3월 판매량은 전월 대비 35% 이상
증가했고, 매출 역시 신장세다. 소비자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해 매주 새로운 컬렉션을 제안하는 차별화된
판매 전략이 매출 신장에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 - 안다르

국내 확진자가 첫 등장한 1월 20일부터 3월까지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125% 신장했다.
기존 8:2 정도였던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매 비중이 9:1까지 변화했고,
의류 품목 외에 홈트레이닝에 필요한 용품류도 판매율이 증가했다. - 젝시믹스



참담했던 2020년 1분기, 여성 타깃 온라인 유통 중심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와 ‘젝시믹스’의 매출 신장률이다. 코로나19 여파를 제대로 맞았던 지난 1/4분기 유효했던 성장 키워드는 △온라인 유통 △여성 △애슬레저로 손꼽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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