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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eady To Wear >

톰보이 · 인디안 · 코오롱스포츠 · 프로스펙스…
‘정통 + DNA’ 타임리스 브랜드 10!

Monday, Apr. 13, 2020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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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대 개막을 알린 한국 패션 시장은 그야말로 대변혁기이자 패러다임 전환기에 놓여 있다. 새로운 소비 주체인 MZ세대에 의해 브랜드를 평가하는 기준이 확 달라졌으며, 상품력은 기본이고 글로벌 스탠더드에 맞춘 브랜딩과 마케팅까지 갖춰야 살아남을 수 있는 무한경쟁시대에 놓여 있다. 온라인 마켓의 활성화를 계기로 유통 패러다임도 180도 바뀌었다.
한국 패션의 역사는 1970년대 태동기를 거쳐 2020년대까지 50년을 넘어섰다. 고도 성장기와 성숙기를 거쳐 지금은 저성장기에 돌입한 가운데 세대를 초월해 30년 이상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들이 주목된다.
본지 패션비즈는 창간 33주년 스페셜 기획으로 세대를 초월한 타임리스 브랜드 10을 기획했다.



이어서 아래의 내용이 담긴 기사가 실려 있습니다.

■ ‘정통 + DNA’ 타임리스 브랜드 10!  
- 스튜디오톰보이ㅣ남녀 토털화, 메가 브랜드 도전    
- 시스템ㅣ영캐주얼 리딩, 글로벌 도전    
- 빈폴ㅣ한국적 클래식, K패션 리더!    
- 인디안ㅣ타운 캐주얼 원조, 부동의 ‘톱’    
- 코오롱스포츠ㅣ‘견고한 신뢰’로 전 세대와 공감    
- 휠라ㅣ전통 + 혁신 ‘패션 스포츠’ 상징    
- 프로스펙스ㅣ‘토종 스포츠 자존심’ 제2 도약    
- 슈페리어ㅣ53년 뚝심, ‘미래 가치’ 집중    
- 엘칸토ㅣ탄탄한 노하우로 MZ 공략    
- 골든듀ㅣ명실공히 주얼리 No.1 명성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0년 4월호에 게재된 내용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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