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mium Report

< Ready To Wear >

우인FCC, 레노마 · 코랄리크 승부! R&D로 국내 이어 글로벌도

Monday, July 1, 2019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846
우인에프씨씨(대표 변응헌)가 ‘레노마스윔웨어(이하 레노마)’와 ‘코랄리크(CORALIQUE)’로 국내 수영복 시장에 대한 장악력을 키운다. 이 회사는 21년 전통의 국내 여성 수영복 브랜드 레노마와 지난 4월 론칭한 코랄리크를 듀얼 엔진 삼아 기존 시장과 신규 시장을 동시에 공략하며, 동시에 글로벌 마켓에 대한 가능성도 점치고 있다.



본 기사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수록돼어 있습니다.

■37년 생산 + 21년 브랜드 전개 노하우 적용
■신규 코랄리크, ‘컬러 · 핏 · 친소비자가’ 무기로 진입
■주력 상품 5만 ~ 7만원대, 기존 가격 50% 수준
■시즌 상품 비중 비치 70% + 실내 30% 제안
■우인에프씨씨, 올해 총 500억 매출 목표
■변준형 l 우인에프씨씨 부사장 인터뷰





■ 패션비즈 2019년 7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