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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레고리」 의류 50%로 확대

Thursday, July 19, 2018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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쌤소나이트코리아(대표 서부석)의 「그레고리」가 이번 F/W시즌 의류 카테고리를 본격적으로 확대한다. 아웃도어 백팩으로 유명한 이 브랜드는 기존 액세서리와 어패럴 비중이 8:2였다면 이번 시즌 5:5로 균형을 맞춰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메인 아이템은 롱, 미디움, 숏 기장으로 구성한 다채로운 컬러 패딩부터 리버시블 패딩까지 다채롭다.

또한 의류에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떠올릴 수 있도록 백팩에 구성한 디자인 패턴, 액세서리 등을 접목했다. 40년의 헤리티지를 가진 「그레고리」가 쌤소나이트코리아와 만나면서 어떻게 브랜드를 풀어갈지 기대를 모았던 터. 아웃도어 백팩 브랜드로 그간 쌓은 아이덴티티를 의류에도 적절히 접목하며 카테고리 확장에 성공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패션비즈 2018년 7월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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