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in Book] 2018 Children Brands

    이광주 객원기자
    |
    18.05.15조회수 5430
    Copy Link


    리얼컴퍼니(맹주옥)에서 전개하는 「애스크」는 이번 S/S 시즌, 데님 라인을 중심으로 트렌디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프린지부츠컷, 크롭, 데미지, 롤업, 오버롤, 스키니 등 다양한 핏과 워싱을 적용한 ‘뉴 데님’을 제안한다. 전체적으로 성인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 높은 신축성과 착장감을 경쟁력으로 갖췄다.





    상품 전략의 바탕에는 전라북도 전주에 있는 직영 공장 운영을 바탕으로 한 제조력이 뒷받침 되고 있다. 40년의 생산 노하우를 갖고 있는 리얼컴퍼니는 「애스크」를 위한 자가 공장 라인을 갖고있고 특히 우븐과 다이마루를 소재 전문 업체와 제휴를 맺어 별도 제작한다.

    이 때문에 풍부한 물량 유통이 가능하고 가격대 대비 높은 품질로 스마트 소비자를 공략할 수 있는 것. 올해는 시즌 별, 월별 트렌드에 맞춰 전략적 스팟 상품도 강화한다. 실시간 고객의 니즈에 맞춘 상품을 생산해 적시적기에 매장에 발빠르게 공급할 계획이다.





    더불어 SNS채널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을 짰는데, 현재 드라마 PPL을 통한 상품 노출이 가장 반응이 높다. 대표적으로 SBS 주말드라마 ‘착한마녀전’에서 이다해 딸 아역 이한서가 매주 신상품을 착용하고 있다.

    또 SBS 일일 드라마 ‘해피시스터즈’의 아역들(고나희, 이성욱), 인기 아역 유튜브 라임튜브의 라임 등이다. 현재 모집하고 있는 ‘애스크프렌즈’(3기)를 비롯해,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며 소통하는 서포터즈 활동도 강화한다.

    ■ 패션비즈 2018년 5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