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mium Report

< Book in Book >

[Book in Book] 2017 Fashion License Brands

Wednesday, Feb. 22, 2017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1685


라이선스 비즈니스 시장이 점차 다양화 · 세분화 · 전문화되고 있다. 패션 산업이 라이프스타일로 확장되면서 의류와 패션잡화에 그치던 라이선스 비즈니스가 리빙, 뷰티, 생활 소품 등으로 확장되는 추세다. 브랜드의 헤리티지 · 아이덴티티 · 오리지널리티 세 가지 요소를 갖고 있는 브랜드라면 보다 활발한 라이선스 사업도 벌일 수 있는 시대다.따라서 에이전트의 역할이 단순히 라이선스 브랜드를 소개하는 데 그치면 브랜드의 세분화된 라인 확장을 이룰 수 없다.
본사를 비롯해 서브라이선시들과 긴밀하게 소통하면서 패션 시장의 흐름을 잘 타야 토털 브랜드로 성공할 수 있다. 라이선스 브랜드지만 DNA가 드러나고 뚜렷한 콘셉트나 히스토리가 있는 브랜드를 소비자들이 원하기 때문이다.
**자세한 내용은 패션비즈 2017년 2월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