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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복 ‘女’ 라이프 씬을 조개라!

Friday, July 22, 2016 | 류수지 기자, suji@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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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들의 주머니가 도통 열리지 않는다! 2014년, 2015년 소비를 위축시키는 두 가지 큰 사건이 지난 후 저성장 시대와 맞물려 2016년 소비자들의 소비 심리는 위축될 대로 위축된 상태다. 백화점 3사 기준 여성복 PC(여성 영 캐주얼, 커리어, 캐릭터 캐주얼 조닝)의 2016년 1사분기 매출 역시 전년대비 -5%대로 마감했다. 그러면서 많은 여성복 브랜드는 새로운 브랜드 론칭은 커녕 오히려 오프라인 유통을 접고 온라인으로 돌아서거나 아예 브랜드 자체를 접기까지에 이르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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