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mium Report

< Womenswear >

‘유니크’로 女心 잡은 슈퍼 루키들!

Friday, July 1, 2016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7156
저렴하고 빠르게 찾아 입을 수 있지만 한철 입고 옷장에서 꺼내지 않는 SPA, 행어에 걸려 있으면 비슷비슷해 보이는 기성 브랜드를 보면서 소비자들은 이제 옷을 사는 행위에 흥미를 잃어 가고 있다.

한 의류업체 오너는 “요즘 소비자들이 어디서 옷을 구입하는지 모르겠다.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을 수가 없다”며 답답함을 호소했다. ‘가성비 갑(甲)’을 내세우며 등장한 SPA도 이 패션시장에서 점차 후퇴하는 양상이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